블로그 광고를 단지 어느 덧 달이 지났습니다.

블로그를 만든 지는 1~2 정도 지났지만,

열심히 하지 않아서 저번 달부터 제대로 광고를 달고

수입을 얻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과연 광고 수입은 얼마나

될까요?

 

 

 

저는 주로 메이플스토리라는 게임에 대해서 포스팅을 자주

올렸는데요. 메이플스토리라는 게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니까

하루 평균 100~130 정도 유입이 됐습니다. 하지만 지금 게임 내에

이벤트가 끝난 시점이라서 70~100 대로 감소한 상태입니다.

그렇다면 수입이 어떻게 될지 확인해 볼까요?

 

 

 

 

 

 

 

클릭 수는 30번이고 수입은 오늘 환율로 환산해 보니까

11511.93원 이네요. 이건 저번 수입이구요. 두 수입은

 

 

 

 

 

 

정도 됩니다. 그래서 합쳐서 계산을 해보면!

 

 

 

달러
19.78$ 22400

 

 

 

이렇게 정리할 있습니다. 달에 정도 벌었네요.

하지만 여기에는 함정이 있습니다. 광고를 후에 지인에게 블로그에 들어가서 광고 클릭해 달라고 부탁을 적이 있습니다. 그러고 나서 그 분이 블로그에서 광고를 5 정도 클릭을 해줬습니다. 그러자 있다가 5000원이 들어오더라구요;; 사실상 정말 광고에 관심이 있어서 클릭한 사람보다 제가 지인에게 부탁해서 얻은 수입이 절반 가까이 됩니다. .. 이래도 되나 싶네요.

 

 

 

 

 

 

 

아직까지 통장으로 입금 시키기에는 턱없이 부족한 금액이라서 앞으로 열심히 글을 올려야 듯 하네요.

 

 

위에서 있듯이 블로그 수입이 생각보다 저조합니다. 그리고 정말 양질의 글을 작성하는 것이 중요한 같네요. 또한 글의 주제가 수입에 직접적인 영향을 줍니다. 계속해서 게임 관련 글을 올리면 저야 편하고 좋겠지만 수입을 생각해 봤을 때는 주제가 좋지 않은 같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